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78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6

춤 다이어트 했는데 정말 효과 좋은 거 같아 | 인스티즈

 

 

근데 이렇게 추고나서 탈진은 무슨 거의 기절할 뻔
대표 사진
글쓴쀼
일단 표정은 내가 프로 아이도루 된 거처럼 하면 더 꿀잼 0_<
6년 전
대표 사진
쀼1
리스트 뽀려가요~❤️ 춤을 추고는 있는데 뭔가 너무 시간만 떼우는 것 같아서 리스트 만들까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피에스타랑 워너비 효과 쩔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
핳ㅋㅋㅋㅋ나 맨날 두개만 추고 있었다궄ㅋㅋㅋㅋㅋㅋ첨엔 앉았다 일어나는부분에서 두둑두두둑 거리고 난리였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자 쀼야 워너비 두 번만 춰봐 굳이 앉았다가 일어나지 않아도 진짜 정말 매우 탈진 기절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몸치익 울고 가요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 가끔 거울에 비친 내 표정보고 놀랰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마져 워너비 ㄹㅇ 땀 겁나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와 나 숨 겁나 헐떡거렸어 근데 중간 중간 노래 따라부르면서 하면 효과젛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5
춤다와운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웅웅 다는 아니더라도 한 곡당 95%는 외우고 해 원래 안무 습득력이 빨라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6
우왁 슼해가도 되나요?! 혹시 효과는 어느 정도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일반 칼로리 태우기 운동보다 훨씬 더 힘들고 땀도 더 많이나! 효과라고 하기에는 좀 어렵나 내일 다시 하고 또 올게!! 리스트 들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6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7
여기.... 최신곡만 껴주나....? 원걸 라잌디스 진짜 오지는디............ 춤추면서 완죠니 아이돌 준비하는것처럼 노래까지 부르면 딱임ㅋㅋㅋㅋㅋㅋㅋ 음정 안 흔들리려고 몸에 긴장 빡 들어가서 효과쩔 나 식단조절에 춤만추고 15키로빠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9
ㅋㅋㅋㅋㅋㅋㅋ오 그거 해봐야지 나는 씨스타 shake it이 갑이라 생각쓰 빵댕이 흔들면 텐션도 완전 올라가고 겁나 힘들엉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헐 아냐 아냐 나도 다만세 추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5
식단은뭐했었엉ㅍ???ㅠㅠ나15키로빼야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 간헐적 단식하고 있어! 16:8을 더 줄이고 거의 20:4로 하는 중이야 나도 진짜 급하게 빼야 되는 거라서ㅠㅠㅠㅠ 거의 하루 한 끼 먹는 수준이라고 해야 되려나 근데 처음에는 그랬는데 다이어트 2주차 접어들고 몸 망가질 거 같아서 16:8 하기는 해 하지만 딱 배 채울만큼만. 배부르다는 거 안 느끼게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8
영상 뭐보면서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영상은 미러 영상이나 아니면 무대영상보고 춰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잘 춰야 효과 좋겠징...?힝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근데 이렇게 하면 안무 다 완벽하게 숙지된 상태에서 하는거야??
난 이거 해봤는데 몸이 못따라가주니까
도움이 크게 안 되더라규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한 곡당 95%는 안무 숙지하고 춰! 약간 안무 숙지 안 되는 건 프리스타일 동작으로 매꾸기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내가 오늘 다시 춤 다욭하고 올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나는 몸치라...슬푸다ㅜㅜ진짜 안무숙지가 넘 어려워 안무숙지 95퍼하려면 한 몇주는걸릴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워너비 대체 어떻게 3번이나 춰??? 난 한번만 췄는데도 토할 것 같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래서 거의 끝판에 실성하면서 웃어 난 몰랐는데 엄청 힘들면 어이없어서 웃게 되더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춤못추는 익은 운다ㅠㅠㅠ쓰니쀼 부러워 춤 잘추나 보다.. 나는 옆에서 누가 가르쳐줘도 잘 못따라가는데ㅠㅠㅠ춤다이어트좋지 내가 춤을 못외우고 못춰서 문제지 으앙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춤을 췄었기는 한데 나도 간만에 춘 거라 처음 막 시작할 때 몸이 아프기도 하고 허리에서 뼈소리나곸ㅋㅋㅋㅋ 아 근데 굳이 안무 따서 정석대로 하는 것보다 막춤 추는 것도 근데 되게 좋은 방법인 거 같아 한 번씩 재미없는 운동 내가 딱 좋아하는 노래 틀어놓고 막춤 추면 재밌을 거 같아서 오늘 한 번 해볼까 생각 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Hoxy... 춤은 어디서 추나..?? 집에서 하면 밑에서 올라올까봐 못추겠어 흑ㅎ극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레기는 단독주택이라 집에서 춰! 사실 노래도 따라 부르면서 하는데 그건 진짜 다 들릴까봐 조용 조용히 조금씩 부른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춤은 유산소로 치는거야? 그리고 집에서 춤출 때 맨발로 춰? 아님 양말이나 신발 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양말 신고 해! 춤은 유산소로 치고 다른 운동도 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오 알려줘서 고마워 나도 한번 해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나도 춤다욧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 짐살라빔 루키 추천하고 갑니다... 탈진할 뻔 했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짐살라빔 덤덤도 대박이지 않아??? 진자 이야...덤덤 세상세성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22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15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15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1
06.27 17:49 l 조회 37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88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78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13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98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39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