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477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쿨은 진짜 절대 아닌데 갈웜색을 쓰면 입술이 죽어보여 까맣게.. 근데 봄웜 색쓰면 좀 안어울리는 느낌? 그 사이를 적절히 찾아야해..
대표 사진
쀼1
헐 뭐야??? 나야????? 익2님 알려주세욧~~!!!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립스틱 찾기 넘 힘들다구욧! 익2님 알려주세욧~!!~!
5년 전
대표 사진
쀼1
혹시 갈웜은 얼굴이 떵색 되고 봄웜립은 둥둥 뜨는 그런 느낌 마자?
나 립 진짜 신중하게 사서 7개밖에 없는데 유일하게 진짜 괜찮게 쓰고 있는 립 딱 하나 있는데 그거 알려줄깡...?????

5년 전
대표 사진
쀼1
얼굴 노란편이구 절대 쿨 아닌거같은 그런 느낌 마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마자! ㅠㅠㅠㅠㅠㅠㅠ 흰기 섞인 색이 좀 잘 어울리구 그렇다고 봄웜색+흰기는 좀 뜨는것 가타..
5년 전
대표 사진
쀼1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 08 레드 페퍼

이거 근데 풀립으로 바르면 안 어울려 !!
입 안쪽에 진짜 살짝 찍어주듯이 바르고 음파음파해서 펴주고 찍어주고 펴주고 해서 얇게 깔아야
내 노란 피부에서도 괜찮게 발색돼 !!!!
그리고 이렇게 발라야 마스크에 잘 안 묻어!

앗 근데 단점 말하자면
각질부각 진짜 심해!
지워질때도 지저분하게 선 남게 지워져 ㅠㅠ
그리고 뚜껑이 점점 힘을 잃어서 자꾸 뚜껑이 벗겨져 ㅠㅠ 근데 매트립이라 새진 않지만 묻어 ㅠ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1
1에게
이건 화장 덜 한 날이어도 립색 덕분에 피부 좀 환해보여!

피부화장 빡세게 해서 너무 화장한 티 많이 나서 좀 그렇다 싶을따는
페라페라 에어리 어쩌구 비주얼깡패 !!!!!
근데 이건 그날그날 좀 다를 수 있어 ㅠㅠ 얼굴 노래보이는 날도 있고 괜찮은 날도 있고... ㅠㅠㅠ
7개의 립중 2번째로 쓰는 립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쀼야 그 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 앙코르 로즈 써바 요즘 내 데일린데 잘 어울릴거 가타

5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오??!!싸랑햇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앙코르 로즈 베이스로 깔고 위에 좀 더 채도 높은색 톡톡히먄 개옙버

5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헐...
쓰니가 추천해준 앙코르로즈가 내가 위에서 말한 페리페라랑 넘 비슷해서
처박템 채도 짱 높은 립 위에 올려주니까
넘.. 귀여워.......
왜 나는 두개를 올릴 생각을 못했지...?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갸악*ଘ(੭*ˊᵕˋ)੭* ੈ♡‧₊˚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쀼2
헐... 지나가다) 나도 완전 맞아ㅠㅠㅠ나두알려듀라
5년 전
대표 사진
쀼1
윗댓 봐줘 ~!~!~!
5년 전
대표 사진
쀼2
댓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쀼3
봄,가을 사이라는건 없고 세부톤 개념을 이해해야됨 그래서 정확히는 갈웜색,봄웜색이라는것도 없어 쓰니가 써본 가을웜 색이라고 생각하는 그 립의 색상이 가을중에 세부톤이 어디냐 따라 다르고, 봄웜이라고 생각하고 써본 그 립의 세부톤이 어디냐따라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어렵네ㅠㅠ 일단 벨벳레드같은 색이나 에스쁘아 모디스트 같은거 바르면 입술이 죽어.. 까맣게.. 에뛰드 감싸주고 쉬폰 베이지 썼을때나 핑크 코랄은 동동 떠 오렌지 코랄 베이지 요정도 색이 좀 잘 맞아 맥 올웨이즈 앤 포에버 잘 썼구 요즘은 웨이크 메이크 앙코르로즈에 페리페라 만찢코랄 안쪽에만 톡톡해서 써ㅠ 새 립스틱 사고 싶은데 또 뜨거나 죽을까바 걱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쀼3
오렌지,코랄 이런식의 색상명칭은 명채도를 알수없어서 모르고, 에뛰드 쉬폰베이지 갈뮽 라그시범위고, 벨벳레드는 갈뮽 덜범위, 앙코르로즈 갈뮽 라그솦, 만찢코랄 갈뮽 솦, 맥꺼만 좀 라봄인가 헷갈리긴 하는데 이거 제외하고 전부 갈뮽색이야 근데 뒤에 두개는 섞발이라 뭐가 착붙인지도 확실하지 않은 상황이라 딱히 톤을 추정할만한 것은 없는듯해.. 벨벳레드,모디스트 안어울렸으면 저명도쪽은 아닌거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렇구나 고마워! 참고해서 잘 골라볼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쀼4
색상에서 명도 채도를 나눠서 봐바 계절을 나누는 것보다ㅜ 사바사가 너무 심해서 색을 분석해서 보는 게 더 나을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채도는 낮고 명도는 좀 높은게 어울리는 것 가타! 고마웡!!!!!❤️ 이제 저채도 고명도립 추천 보먄 대게따
5년 전
대표 사진
쀼5
세부톤을 봐야됨 걍 갈웜 봄웜하면 솔직히 음... 많이 오바야 대체 어떻게 하라는거지 싶을정도? 걍 진단을 제일 추천하긴 함 다 추려주니깐 본인 범위를 걍 고명도 갈뮽 어드메 공략해보라는 말이 제일이긴 한데 보통 봄웜립 검색하면 갈뮽립만 엄청 떠서...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29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19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16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3
06.27 17:49 l 조회 39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89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78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13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98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39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