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08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9
일단 나는 얼굴에 아직 손을 댄 적이 없어 

내 주변도 성형한 친구들은 10에 2명정도? 다 쌍수만 했더라. 

 

근데 인티글보면 성형이 되게 대중화되고, 많은 사람이 하는 것 같아서 말이야. 

성형을 한 사람이 여기에 글을 많이 쓰는 걸까? 아님 성형 안한 사람의 비율이 그렇게 적은걸까? 

 

내 주변만 성형 안한 사람이 적은건지 넷사세인건지 궁금...
대표 사진
쀼1
쓰니 몇살인데? 중고등학생땐 얼마 없어도 성인 되고 나선 주변에 암것도 안 한 사람은 진짜 드물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21! 내 주변엔 쌍커풀 있는 사람이 더 적어서 쌍수는 시술이다 라는 것도 넷사세 ....
5년 전
대표 사진
쀼2
성인되면서 주변에 꽤 봤어!특히 쌍수하신 분들 많이 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쀼3
쌍수 진짜 거의다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그럼 쌍수는 내 주변이 특이한 게 맞나보다...
쌍커풀 있는 애들 자체도 많지 않고, 있는 애들도 어릴 때 부터 있는 애들! 주변에 쌍수한 애들 딱 5명 있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4
나 고등학교 친구 기준 7명 중 2명 했어 적은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쀼5
시술 포함하면 2-30대 여자 중 70%는 했을 것 같음... 내 주위에는 쌍수도 ㄹㅇ 많이 했고 쌍수 안한 애들은 필러, 보톡스 한번씩 맞아봄
5년 전
대표 사진
쀼6
쌍수만 많고 그 이상은 진짜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7
나 고등학생인데 반에 5~6명 쌍수했고 성인 돼서 할 거라는 애들도 엄청 많오
5년 전
대표 사진
쀼8
나 28살인데 자연인이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쀼9
33인데 나는 자연인이다 찍어야게뜸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뻥안치고 내 주변 거의 모든 여자들은 쌍수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11
나 24살.. 내 대학동기들 나랑 다른친구2명 빼고 22명 다 쌍수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12
여긴 성형게시판이라 성형얘기만 하는게 당연하징.. 근데 쌍수는 많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쀼13
그래서 쌍수는 성형수술에 끼지도 않는다 라는 ㅇㅒ기도 있잖아 ㅋㅋ 너무 많이해설
5년 전
대표 사진
쀼14
진짜 웬만하면 다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쀼15
쌍수 거의 다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난 보톡스 윤곽주사 맞아서 반자연인인데 이런 사람은 엄청 많을듯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17
내 주변 쌍커풀 있는 사람 중에 7할은 쌍수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18
고3인데 3학년 150명 중에 반은 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19
아직 학생이긴한데 반에서 한 애들 5명도 안되는듯 했어도 1~2ㅕㅇ
5년 전
대표 사진
쀼20
25 주변에 쌍수한 사람 10에 3정도,,나부터가 진하고 큰 쌍커플에 눈 앞뒤 다 트여있음,,주변에 쌍커풀있는 애들 수술3/자연7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21
근데 안한척 아예 숨기는애들 꽤 있더라..ㅋㅌㅋ 일단 내 동생부터가 그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22
쌍수는 10명중 7명은 하고 2~3명만 코 필러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쀼23
당장 유치원만 가도 쌍커풀 있는애들 흔하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23
그리고 굳이 다 숨기지 할수 있으면 야금야금 대부분 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24
뭔가 나이 먹을수록 한 친구들이 더 많아지는 느낌..! 성형 말고 짜잘한 시술까지 포함하면 진짜 거의 없을 듯 시술은 다들 해서 특히 눈썹문신
5년 전
대표 사진
쀼25
내 주변 나빼고 다 쌍수함 진짜 너무 흔해
5년 전
대표 사진
쀼27
쌍수는 거의 다하고 시술도 포함이면 정말 희귀
5년 전
대표 사진
쀼28
쌍수는 ㄹㅇ 거의 다 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30
나는 나도 했고, 내 친한친구들 7명 중에 5명 성형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31
난 주위에 쌍수 짱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쀼32
많긴 한데 다 하지는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쀼34
나 젤친한 4인방중 나 빼고 다 쌍수랑 교정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35
나는 20후반에 하나도 안했는데
친구들이나 지인들보면 쌍수나 미용목적교정한 사람들 진짜 많더라
안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확실히 성형한 친구들 비율이 더 많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쀼36
내 주변 나 빼고 거의 다 수술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37
보톡스는 말 안해서 모르는 걸 수도
그리고 21이면 쌍수만 하는 경우가 흔해!!

5년 전
대표 사진
쀼38
나 26인데 손 하나도 안댔고
친구들도 손 댄 사람 거의 한명 두명?
직장에서는 좀 많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39
내 주변엔 성형한 애들 거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40
오 생각해보니까 주변애들 쌍수는 많이한듯
그리고 나머지 성형들은 크게 한 사람들은 없어
필러나 보톡스 정도 나는 아직 아무것도안했는데 나중에 할생각은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41
나 21인데 나는 안했고 나보다 한살 어린애는 눈코 턱 다해서 그 전형적인..성형미인.. 쌍수는 걔네 고딩때부터 막 하고 와서 놀람
5년 전
대표 사진
쀼42
내 주변엔 쌍수도 나 포함 2명 이었어 쌍커풀 있는 친구들 있었는데 수술 한거 아니고 자연인데 예뻐서 손 댈 필요 없는 그런 애들 몇몇 있었고 그 외 다들 무쌍
5년 전
대표 사진
쀼43
난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44
근데 난 내주변에는 성형 한 애들 별로 없음...쌍수도...나랑 내 친구들이 성형을 좀 위험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도 하고 다들 그냥 원래 얼굴에 만족하면서 살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45
시술을 많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쀼46
나 30대인데 진심 아무것도 안함.. 미용목적으로 피부과 같은데도 안가봄 눈도 무쌍임.. 근데 했다고 오해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47
난내주위에 한명도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47
안한사람이..
5년 전
대표 사진
쀼48
난 자연인 23!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8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16:54 l 조회 11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16:41 l 조회 21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11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1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33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7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4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8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89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2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0
06.22 23:17 l 조회 133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3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152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30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4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52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9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