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얼굴에 아직 손을 댄 적이 없어 내 주변도 성형한 친구들은 10에 2명정도? 다 쌍수만 했더라. 근데 인티글보면 성형이 되게 대중화되고, 많은 사람이 하는 것 같아서 말이야. 성형을 한 사람이 여기에 글을 많이 쓰는 걸까? 아님 성형 안한 사람의 비율이 그렇게 적은걸까? 내 주변만 성형 안한 사람이 적은건지 넷사세인건지 궁금...
|
일단 나는 얼굴에 아직 손을 댄 적이 없어 내 주변도 성형한 친구들은 10에 2명정도? 다 쌍수만 했더라. 근데 인티글보면 성형이 되게 대중화되고, 많은 사람이 하는 것 같아서 말이야. 성형을 한 사람이 여기에 글을 많이 쓰는 걸까? 아님 성형 안한 사람의 비율이 그렇게 적은걸까? 내 주변만 성형 안한 사람이 적은건지 넷사세인건지 궁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