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이 뽝! 있다기 보단 선이라도 보였으면 좋겠다....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진짜 복근은 커녕 뱃살이 죽어도 안빠짐 ㅠㅠㅠ 식단은 당연히 하고 있고 당도 조절하고 있고 뱃살에 안좋다는건 다 안 하는중 운동은 물론이고 먹는게 잘못 됐나? 하루식단에서 탄수화물이 50%차지 하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