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53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8
복근이 뽝! 있다기 보단 

 

선이라도 보였으면 좋겠다....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진짜 

 

복근은 커녕 뱃살이 죽어도 안빠짐 ㅠㅠㅠ 

 

식단은 당연히 하고 있고 당도 조절하고 있고 

 

뱃살에 안좋다는건 다 안 하는중 

 

운동은 물론이고 

 

먹는게 잘못 됐나? 

하루식단에서 탄수화물이 50%차지 하는데 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쀼
아니면 필테하면 생기려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난 뱃살빠지는거 공복 유산소 효과 많이 봤어 근데 공복운동이 다 잘맞는건 아니라서 본인 건강상태에 맞게 해줘야해 그리고 혹시 식단을 3시세끼 시간 규칙적으로 먹고 있어? 아님 한끼나 두끼로 한번에 배부르게 먹어? 내 경우는 4끼 먹는데 한끼마다 배 부르지않게 음식때문에 배 나오지 않는선에서 먹거든 이것도 중요하더라구 거기에 복근운동 다른거 거의 안하고 크런치랑 레그레이즈만 하루에 300개 했더니 지금은 11자에다가 식스펙 선까지 약간 생기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 하루 4끼 규칙적으로 먹은지 한달 반 쫌 넘었어 마지막 끼니는 운동 끝나고 먹는거고 주말에도 칼같이 맞추고 있어 그럼 익이니는 크런치 300개 레그레이즈 300개 한거야? 쩌네... 근데 난 레그레이즈 못해 허리가 들려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두개 합쳐서 300개했어 나두 첨엔 레그레이즈 못했는데 영상에서 전문가들이 알려주는거처럼 완전 아래까지 내려가지말고 허리 안뜨는선까지만 내려가는걸로 시작해도 충분해 하면 코어에 힘도 생기면서 서서히 늘더라구 아 그리고 마무리로 플랭크도 해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그 정도면 할 순 있어 땅끄 부부 보고 따라했었는데 난 다리가 좀 더 높이 떠 있더라고🤣 그래도 배에 힘은 들어왔었어! 바이시클 크런치도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쀼1
복근에 힘 들어가면 다리 높이 첨에는 신경쓰지말고 허리 안뜨는선까지만 해 복근운동은 복근만 아파야지 허리 아프면 절대 안돼 바이시클 크런치도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그렇구나 익이나 고마워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 꼭 득근해서 선명한 식스팩 생기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그리고 운동을 어떤거 주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유산소 하루에 한시간정도 타는데도 별 효과가 없다길래 이럴때는 서킷트레이닝을 해봐
s

4년 전
대표 사진
쀼2
유산소 많이해봥
결국 체지방 빠져야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유산소 하루에 한시간정도 300칼로리 넘게 타는데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3
복근운동.. 필테 한다고 복근 생기는 거 아녀ㅠㅠ
복부힘을 전반적으로 쓰지만 복근만 하는게 아니라.. 크런치랑 레그레이즈 등등 해 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둘다 못하는것들인데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3
왜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윗댓에서 썼듯이 레그레이즈 하면 난 허리가 들려.. 나 운동 완전 못함 ㅜ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3
근데 필테가 더 빡세 진짜..
뱃살 빼는 건 유산소지만 복근 만드는건 근력 아니면 불가능하다고 생각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3에게
에휴 근데 나는 진짜 복근이 아니라 뱃살부터 빼야돼.... 근데 왜이렇게 안빠질까 ㅠㅠㅠㅠㅠ 살은 전체적으로 빠지고 있는데 뱃살만 그대로여서 너무 우울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3
글쓴이에게
플랭크 하고.. 크런치 할 수 있으면 하고.. 정 안되겠다 싶으면 필테 다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3에게
응 일단은 지방부터 빼고 필테 한번 끊어보려고!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 익이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쀼3
힘들어서 못하는거야? 자세 잡는게 어려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근력이 부족해서 그런거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4
복근 운동은 ㄹㅇ 수시로 밥 먹듯이 해야 됨 제일 잘 빠지는 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복부가 제일 잘빠진다고...? 난 제일 안빠지던데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3
근육이 잘 빠져....
며칠만 쉬어도 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근육.. 그래서 내가 근손실이 된거였구나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4
근육... 살은 좐나 안 빠지고 근육 제일 빨리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ㅇㅈ ㅠㅠㅠㅠㅠㅠ 그럼 헬스 쉬는날에는 복근 운동이라도 해줘야겠구만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5
쀼아 혹시 당은 하루에 얼마나 먹어??? 나도 뱃살이 고민이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 20g정도 넘 많나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5
헐 !! 아니 !!!!!!!!!!! 전혀 안많은듯 내가 많이먹는거였구나 나 하루에 40g먹네...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난 이래서 안빠졌나봐 ...
+글고 나도 뱃살 고민이라 복부운동 많이 찾아봤는데
첨엔 나도 쀼처럼 허리 많이 들려서 첨엔 운동자체를 못햇거든??근데 1달정도 하니까 그제서야 되더라 ㅠ 코어근육을 많이 키워야하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역시 진짜 코어근육이 중요해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6
행잉레그레이즈 추천,,, 자극 진짜 잘 와
4년 전
대표 사진
쀼7
난소미핏
4년 전
대표 사진
쀼8
유산소운동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당연하지 나 pt받는 중이라 근력 1시간 유산소 1시간 이렇게 1주일에 5번씩 해
4년 전
대표 사진
쀼9
배에 근육이 없어서 레그레이즈랑 크런치 안 되는거일듯.. 나도 첨에 그랬는데 이 악물고 계속 조금씩 하니까 배에 근육 붙었는지 되드라! 물론 아직 복근 생기려면 멀었음 ㅋㅋㅋ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대박 나도 집에서 조금씩 해봐야겠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0
나 필테 하는데 생겼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10
문제는 뱃살 위에 생김 ㅋㅋㄱㅋㄱㅋㄱ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88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43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8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49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62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31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4
06.23 14:00 l 조회 79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7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72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8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18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7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49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58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75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5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