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토할 것 같고 울렁거려 어제 치킨 먹었을 땐 괜찮았거든? (교촌) 근데 떡볶이는 4 달 만에 먹는 거라 그런가 걍 속이 엄청나게 더부룩함 ㅜㅜㅜㅜㅜ 이거 오랜만에 먹는 거라 속이 놀랐나? 하 정말 토하고 싶을 정도로 속 난리남 그냥 소화제 먹으면 돼?
|
계속 토할 것 같고 울렁거려 어제 치킨 먹었을 땐 괜찮았거든? (교촌) 근데 떡볶이는 4 달 만에 먹는 거라 그런가 걍 속이 엄청나게 더부룩함 ㅜㅜㅜㅜㅜ 이거 오랜만에 먹는 거라 속이 놀랐나? 하 정말 토하고 싶을 정도로 속 난리남 그냥 소화제 먹으면 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