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637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5

- 실장님 5분 원장 15분 실장 5분으로 상담 진행 

- 코가 작아 굳이 크기가 큰 늑연골을 사용하지 않아도 됨 

- Ct x, 하지만 충분히 손그림으로 상세하고 궁금한거 차분히 질문받고 답변해주심 

- 예약금이나 시술강요 전혀 없었고 절골도 필요없다고 하심 

- 실장님 너무 친절하고 그 특유의 하대감 전혀 없음 내일까지 예약금 거는 조건 230, 이후에는 250 (콧대 4미리 + 코끝 귀연골) 

- 솜 안 넣는 시술 방법 

- 대표원장 한 명이 시술 (페이닥터 없는게 병원의 자부심이라고 하심) 

- 실장이 여기서 코 재수술했음  

- 사후관리는 딱히 x, 염증 및 기타 AS는 평생 병원 자체적으로 지원해줌 

- 갑자기 뭔 인공연골(메쉬) 추천 여기서 약간 엥?스러웠음 

- 비중격 귀연골만으로도 수술 가능 (추가금 없음) 

- 사진상담 땐 절골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실제론 필요 없음 

- Ct X, 인쇄되어 있는 코 그림에 그려가며 설명, 수술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주신게 메리트  

- 예약금 강요 완전 있음 그냥 내야 나갈 수 있음 (20만원) 수술 안 하면 돌려준다고는 함 

- 손품 팔 때 가장 기대되는 곳이고 분명 여기서 할 줄 알았는데 그냥 나랑 안 맞는 듯? 

- 유일하게 ct 찍음 

- 원장님이 너무 꼼꼼하심 (손스케치지만 수술 후의 코 모습도 대강 그려주심, 유일하게 인중 빼는거 말씀하심 근데 내가 필요한 거라 오히려 좋음) 

- 실리콘 4-5mm, 코끝 귀연골 + 기증늑(내 비중격이 넘 작음) 이벤트가 407만원 

- 솔직히 상담할 때 가장 전문성이 느껴졌고 메쉬는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함 

- 예약금은 얘기도 안 꺼내심 그냥 수술하고 싶으면 연락해서 말해달라고 하셨다 

- 유일하게 기증늑 얘기한 곳이라 망설여지긴하는데 비중격 작아서 후회하고 재수하느니 확실히 CT 찍어보고 기증늑 쓰라고 하는 곳이 나은 것 같기도… 

솔직히 1.3 중에 고민이다ㅠ 1은 ㅡ야ㅠ 도와조ㅠㅠㅠㅠㅠㅠㅠㅠ낼까지 정해야대..
대표 사진
쀼1
일단 메쉬는 무조건 거르고... 혹시 첫수야? 첫수면 웬만하면 늑 쓰자고 안하던데... 1하고 3중에 후기사진이나 스타일(?)이 더 잘맞는곳은 어딘데?
2년 전
대표 사진
쀼2
쀼야 3번 힌트 살짝 줄 수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쀼3
병원 상담비 있어?? ct는 상담 가는 병원마다 찍어야되눈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쀼4
1 알 수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 1번이랑 3번 좀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
재수술을 해야하는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19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25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16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14
06.24 21:07 l 조회 72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39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7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2
06.23 19:31 l 조회 37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9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96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23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6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93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52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7
06.23 14:00 l 조회 120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43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273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32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81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64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