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657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세미아웃은 찝어야 자연스럽게 나오고 (내 주변 딱 한 명)
나머지는 절개눈매교정으로 세미아웃 들어가서
소세지되거나 부리부리해지거나 라인 짝짝이로
두줄따기했음…. 나도 인라인이라 재수술 세미하고
싶었는데 3,4,5 수술로 넘어가는 케이스가 
여기서 나오는 거 보고
세미아웃 잘 나오기 되게 어려운거구나싶었어
대표 사진
쀼1
맞아 그런 아웃라인은 이목구비가 화려해야 잘어울리더라 그냥 평범한 이목구비는 인아웃이 마지노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잘 된 지인보니까 원래 다른 이목구비가 준수한 편에 앞트임도 자연적으로 되어있고 함몰눈이어서 찝고 세미아웃 잘 나온 것 같더라..
난 병원에서 세미아웃 잡아줬는데 눈에 줄만 그은 상이어서 포기함..
다른 친구도 세미아웃으로 재수술했는데 눈 앞머리가 라인에 눌린상 되었다고 해야하나.. 그렇게 바뀌어서 인아웃으로 재수술 알아보는중.. 아웃해서 눈 앞머리 시원하게 올라가는 상이있고 눌려버리는 상이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고 잘하는곳이 많이 없는건지…다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쀼2
난 인라인에서 세미햇늗데 세미가 어려운거엿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42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34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5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37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16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55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25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64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3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31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6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1
06.22 23:17 l 조회 183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2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06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45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68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2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