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는 맨날 굶으면서 근력운동+유산소운동 이렇게 해와서 단기적으로눈 빠져도 다시 요요왔었거든ㅠ이번에 새롭게 시작하고싶어서1주차는 간식x, 6시이후로금식, 많이걷기이것만하고 2주차부터 슬슬 유산소운동 하다가 정상~통통까지 빠지면 근력운동도 시작하는거 어떻게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