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30키로 정도 뺐는데 가슴은 원래 좀 컸던 편이었나봐..(살인줄) 근데 살 찐 모습으로 오래 살아서 그런지 사이즈 재고 샀는데도 컵 맞으면 둘레 안맞고 둘레 맞으면 컵 안맞고 사이즈 맞는거 찾으면 끈 조절 안되거나 가슴 못 받쳐줄 디자인이고.... 브라쇼핑만 하게 되... 163 64에 d~e컵일때 보통 둘레 75~80 맞을까? 재긴 했는데 매번 쇼핑몰마다 달라서.. 큰컵 브라 쇼핑몰도 추천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