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먼트 바르고 수건으로 머리 올리고 30분 이상 놔두기30분 이상 놔두고 바로 헹궈도 되는데더 시간 되면 드라이기 따뜻한 바람 잠깐 쐬어주고 헹구기흡수가 잘돼오히려 여러개 바르면 흡수안되고 떡칠만 되고 무거워특히 여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