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도 어떤 모양으로 다듬는게 좋을까 ㅜㅜ참고로 얼굴형은 하트형이야 (가로가 좀더 넓음)눈이 동그랗고 싶은데 가로로 긴편이라 예뻐보이지 않는거 같아 화려하게 하고 싶은데 방법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