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1.24시간 이후 샤워할때 바디워시나 샴푸린스 써도돼?2.씻고 바로 연고 발라주면돼? 연고는 언제언제 발라야되는지 기억이안나네ㅜㅜㅜ 연고는 시술 부위에 로션 바르듯 바르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