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 자켓 넘 예쁘당


이런 옷 입을 일은 없지만 넘 멋쁘다


이런거 짱 좋아ㅠ



내 스타일...




코트!











셔츠 넘예뻐ㅠㅠㅜ





셔츠 최고bb



후드도 좋당



이런 스타일 완전 내 취향















흰셔츠+슬랙스 짱짱























이거 최고


흰셔츠도 최고



니트? 예쁘다





































































사실 더 있는데 여기까지만 2시간 걸려서 포기... 예쁜 옷 넘 많다 다 입고싶어ㅠㅠ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위에 자켓 넘 예쁘당
이런 옷 입을 일은 없지만 넘 멋쁘다
이런거 짱 좋아ㅠ
내 스타일...
코트!
셔츠 넘예뻐ㅠㅠㅜ
셔츠 최고bb
후드도 좋당
이런 스타일 완전 내 취향
흰셔츠+슬랙스 짱짱
이거 최고
흰셔츠도 최고
니트? 예쁘다
사실 더 있는데 여기까지만 2시간 걸려서 포기... 예쁜 옷 넘 많다 다 입고싶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