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염색 잘먹는 머리라서 탈색 두번했는데 이정도였고 지금은 여기서 좀더 물빠져서 금빛도는 핑크인데 코토리베이지 하고싶은데 코토리베이지는 탈색 몇번정도 해야돼?ㅈ그리고 탈색하고 또 베이지로 염색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