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9534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0년 전 (2016/1/02) 게시물이에요

일단 뚝이라서 그 중 내 취향은 김성규 남우현 김명수..

그 외에는 박보검 이종석 임시완


..?? 본진때문에 뭔가 헷갈린다능

대표 사진
익인1
청량한 이미지 좋아하는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진 제외하면 말끔한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이 시원시원한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웃을때 예쁜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우는 알겠는데 본진은 모를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은 근데 걍 오래보니까 다 좋아서 그런 듯.. 굳이 이상형 따지자면 김성규 남우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규때문에 모를일이 됐는데 헉ㅋㅋ응 본진은 그냥 오래보니 좋은거같고 쓰니 ㄹㅇ취향은 배우쪽인듯 청량하고 소년미있고 꽃미남 웃을때 매력적이고 깨끗한 페이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깨끗하고 바른 상에 소년미가 있으며 왠지 모르게 꽃미남을 선호하고 웃을 때 매력적이고 여리여리 해서 울리고 싶지만 가끔씩은 남자다운 면도 나오는 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정리 잘했네ㅋㅋ그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어쩐지.. 지금 생각해보니까... 현실에서도 그런 삘을 좀 선호하는 듯.. 간략하게 하자면 웃을때 깨끗하고 정갈해보이는 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뭐야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갈하고 청량하고 말끔하고 입이 시원시원해서 웃을때 예쁜 상을 좋아하는 건가..?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
4:05 l 조회 2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2
4:02 l 조회 23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21
나 inst 듣는거 좋아해4
3:59 l 조회 27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25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2
3:59 l 조회 25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28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4
3:58 l 조회 38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9
3:57 l 조회 44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7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63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5
3:53 l 조회 36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60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2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6
3:48 l 조회 54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3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2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0
남잔데 남돌이 좋음 10
3:40 l 조회 112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