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는 빼박 로리타! 라기 보단 로리타인지 아닌지 미묘한 클리셰? 같은게 많았잖아
그래서 로리타다 아니다 추측도 많이 엇갈렸었고
결국 그것 때문에 로리유 소리 듣는데
정작 로타랑 사진 찍은 설리나 도희 보면
예쁘다는 말이 훨씬 많음
아이유가 뭐 수박먹는 화보까지 로리타라고 몰아가서 범죄자 취급할 땐 언제고
정작 대놓고 로리타 화보엔 반응이 너무 호의적인거 같아
나 아이유 팬도 아니고 호의적인 입장도 아닌데 대중들 이중성이 너무 확연하게 느껴짐
둘 다 잘못인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