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엑소
내 폰 진짜 아이폰이라 한번 자급자족했는ㄷㅔ 배경이 하얀색이어야 지우기 쉬운것같아......지우느라 힘들었다......... 그래서 좀 ㅊ티나ㅎㅎ...그래도 받아갈 징어 있으면 받아가~ ㄴㅁㅍ이당
이건 적용샷!! 이것만 있으면 펑!
| 이 글은 10년 전 (2016/1/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엑소
내 폰 진짜 아이폰이라 한번 자급자족했는ㄷㅔ 배경이 하얀색이어야 지우기 쉬운것같아......지우느라 힘들었다......... 그래서 좀 ㅊ티나ㅎㅎ...그래도 받아갈 징어 있으면 받아가~ ㄴㅁㅍ이당
이건 적용샷!! 이것만 있으면 펑! |
|
아이폰 잠금화면 배경134 아이폰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