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0660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엔시티 세븐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타팬들의생각이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2
인피니트은 노래만 잘 뽑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도 노래 정말 좋는데 시기가 아쉽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ㄴ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왜? 음원 순위때문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피니트는 솔직히 타야하는 거 아닌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피는 곡 잘 만나면 가능하다고 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곡 만나고 시기만 제대로 잡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피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우리애들 대상못타도 괜찮은데..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피니트 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잉피는 가능할거같은데 나머지는 잘 모르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이런 글 진쟈 팬으로써 좀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글방이 아니라 하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댓글 마상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타팬들 생각이 왜 궁금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33..마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4444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인피니트 ㅇㅇㅇㅇ ㄹㅇ 탔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 덕질 7년차 소원입니다... 스윗튬 님들 한 번 더 갑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잉피 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곡이 제일 중요하니까... 좋은 곡 나오면 갠적으로 비원에이포ㅠㅠㅠ응원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타팬도 응원하는 비포ㅠㅠㅠ산들 목소리 취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휴 감삼다ㅜㅠㅠㅠㅠㅠㅜ치유하고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괜챠나 우래기들 호강시켜줄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들 탈 수 있어...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타팬인데 지금은 유지해야하는 시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남돌특성 음원이 낮아서 한창입덕많을때 앨범으로못타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피니트는 노래잘뽑으면 가능할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세상일은 모르는것~~~~~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2 받을수도 있지 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빙인데 인피니트 대상타는거 보고싶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피니트 노래 잘 가면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피니트 팬인데 b1a4 sweet girl같은 노래로 나오면 장난아닐것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고마워요ㅠㅠㅠㅜㅠ 지나가던 소 현실눈물 터지고가요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sweet girl진짜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컨셉으로 가면 대상 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어떡해 나 지금 진짜 눈물나ㅠㅠㅠㅠ 감사합ㄴ디ㅏㅠㅠ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울지마세요 ㅠㅠㅠㅠㅠ 진영이라는 친구가 참 대단한 것 같더라고요ㅋㅋㅋ 재능이 장난아닌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솔직히는 글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피니트는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다 곡 잘뽑으면 가능하다고 보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좋은곡만나면 누구라도 가능하지!! 근데 이그룹들다 대상타면 엉엉 울거같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인피니트는 곡 좋은데 왜 대상을 못받을까..ㅠㅠㅠ 안쓰럽..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안쓰러워하지망 ㅋㅋㅋㅋ 우리들 우리끼리 큰 거 안바라고 팬질하구있엉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타팬이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거지
난 내 가수도 이렇게 뜰 줄 몰랐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직은 ㄴ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글에서 왜 못나가겠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다 탈 수 있을 거 같엉
다 멋지고 열심히 하는 그룹이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ㅅㅇ....요즘따라 가슴에 콕콕 박히는 글이 많다..쓰니 혹시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징.... 하.. 요즘 너무너무 슬푸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모르는일인데 탈수도 있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인피니트 받을수 있어요 길동이가 응원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감ㅅㅏ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뭐지 난데없는 쿠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군데군데 쿠크부서진다 ㅎ...... 애드라 힘내서 꼭 대상타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는 우리 애들 대상 받던 안받던 상관없는데... 대상이라는 거 자체가 의미는 크다만 난데없는 내 쿠크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우리애들 대상까지 안바라는데... 우래들 천천히 오래가자 그랬는데...우리도 그거 믿고 계속 가는거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타팬인데 다들 대상안받아도 대단한위치에있는것같은데 팬분들 상처안받으셨으면 특히 비포는 본진외에 수록곡까지듣는 아이돌입니다ㅜㅜ화이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쿠크......사람일은 모르는건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비포팬인데 열심히할래ㅎㅎ세그룹 꼭 대상탔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높은자리에 있다가 내려오느니 천천히 올라가는게 나은것 같다고 생각 (내 주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우리애들 대상 안받아도 좋은데 ..ㅎ 이런글에 우리애들 언급 되는거 진짜 별로.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자꾸 한국인보고 백인 동경한다는거야
8:12 l 조회 1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2
8:11 l 조회 12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1
8:11 l 조회 9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9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
8:09 l 조회 17
일본 축협은 청렴해?8
8:09 l 조회 30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3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1
8:09 l 조회 29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3
8:08 l 조회 77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7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3
8:07 l 조회 60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5
8:07 l 조회 29
OnAir 네덜란드 2:0 튀니지;4
8:07 l 조회 82
우리나라 올라가야하는 이유가있음?10
8:06 l 조회 80
참고로 일본이 축구에 투자 시작하고 난 뒤로 한국은 단 한번도 일본을 이겨본적이 없습니다5
8:06 l 조회 48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일본은 응원 안해도 되는거 아님?2
8:06 l 조회 37
네덜란드 벌써 골넣엇노 튀니지 계속 처맞겟다
8:06 l 조회 12
라이브에서 대놓고 타돌 콕 찝어서 싸인 부탁도 하는구나
8:05 l 조회 62
OnAir 일본 축구 개잘하네3
8:05 l 조회 38
일본이 멀어보인다는게 기분이 너무 더러움1
8: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