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레 인피니트랑 친목하면 너무 좋아섴ㅋㅋㅋ뭐랄까 인피니트도 중소에서 뜬그룹이라 그런지 행복해서 인피니트 팬아니었는데 제발 활동겹쳐라...이러고 대기실사진이나 뭐 같이 나온거 찾아보면서 좋아라핶음홎잨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이상하레 인피니트랑 친목하면 너무 좋아섴ㅋㅋㅋ뭐랄까 인피니트도 중소에서 뜬그룹이라 그런지 행복해서 인피니트 팬아니었는데 제발 활동겹쳐라...이러고 대기실사진이나 뭐 같이 나온거 찾아보면서 좋아라핶음홎잨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