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은 예전에 픽션때 정말 이상한걸로 욕이란 욕을 다 먹어서 비스트팬중에 온라인 안하는 사람 엄청 많은데 오프진짜쎄...비스트팬 얼마 안왔나보네 하는데 비스트할때 응원구호 엄청 뚜렷하게 잘들리고 어!하고 주위 둘러보면 다 로즈봉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온라인은 예전에 픽션때 정말 이상한걸로 욕이란 욕을 다 먹어서 비스트팬중에 온라인 안하는 사람 엄청 많은데 오프진짜쎄...비스트팬 얼마 안왔나보네 하는데 비스트할때 응원구호 엄청 뚜렷하게 잘들리고 어!하고 주위 둘러보면 다 로즈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