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이 좋아할수록ㅇㅇ.. 얘네들은 내 존재도 모르는데 나 혼자 이렇게 좋아해봤자 알아줄까 말로는 팬여러분 사랑한더고하는데 얘넨 내 존재도 모르잖아? 저딴식으로 생각하면서 현타옴..근데 멈출수가없어 얘들이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더 많이 좋아할수록ㅇㅇ.. 얘네들은 내 존재도 모르는데 나 혼자 이렇게 좋아해봤자 알아줄까 말로는 팬여러분 사랑한더고하는데 얘넨 내 존재도 모르잖아? 저딴식으로 생각하면서 현타옴..근데 멈출수가없어 얘들이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