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금 미자인 총대1의 부모님이 성인인 총대2를 협박해서 총대 2가 100만원을 총대1에게 입금했다. 라고 공지에 나온거 맞지?
근데 애초에 총대1이 자발적으로 참여한건데 총대1의 부모가 총대2를 협박한다고 해서 사비도 아닌 잇진북 돈 100만원을 총대1의 부모에게 입금시켰다는게 전혀 이해가 안돼는데. 누가 자기 돈도 아니고 여러사람 돈 모아놓은걸 그렇게 말도 없이 입금해? 협박한다고 해도 돈이 걸린 문젠데 겁먹고 바로 입금시켰다는 부분이 이해가 안돼. 일반적으로 생각해 봤을 때, 내가 총대 2였다면 총대1의 부모님이 내게 협박을 하거나 뭐라고 하면 총대1의 자발적인 참여였다는 걸 증명하고 본인은 그런 협박을 당할 이유가 없다고 오히려 역고소 하겠다고 뭐라 해야하는거 아냐? 총대1 부모님이 얼마나 세세하고 논리적으로 얘기하면서 얼마나 큰 법적 근거를 들었는진 모르겠지만 그냥 협박당했고 그래서 줬다? 이게 무슨 전개지..내가 혹시 이 부분에서 놓치고 있는 점 있니?
2. 총대 1은 애초에 왜 총대를 멘 것인가? 이부분.
초록글 봤을 때 자기가 남기는 이익이랑 다른 북 가격이랑 막 비교하면서 아쉬운소리하고 , 너무 싸게 팔았나 라는 말도 하고..그런거 보면 애초에
총대 멜 때 자기 욕심 채우려는 의도가 먼저 보이는데. 애초에 책임 질 마음도 없었는데 잇진북으로 돈 벌 생각만 하고 뛰어들어서 지금 민폐끼치고 있는거 맞지?
나 진짜 1번은 이해가 안돼. 내가 총대 1 부모님한테 협박당했으면 누가봐도 내 잘못이 아닌데 왜 날 협박하냐, 고소한다면 무슨 죄목으로 고소할거냐 등등으로 따지고 싸우지
갑자기 막 100만원을 입금하고? 이게 무슨 일이야 ㅋㅋ나 너무 이해가 안된다..

인스티즈앱
로고가 건곤감리 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