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연애는 응원 못해주겠어 미안해.... 그냥 내가알던김종인이 아닌거같아서 지금 너무 무섭다 내가 지금까지 뭘한걸까싶고... 내가 좋아한 사람은 김종인이아니라 연예인 카이였구나 다시한번느껴....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니 연애는 응원 못해주겠어 미안해.... 그냥 내가알던김종인이 아닌거같아서 지금 너무 무섭다 내가 지금까지 뭘한걸까싶고... 내가 좋아한 사람은 김종인이아니라 연예인 카이였구나 다시한번느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