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사년 가까이 애들 좋아하고 응원하면서 이렇게 까지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웠지는 않았는데 이번에는 너무 심란하다.. 계속 버티고 견디다 보니까 무뎌져서 어떤 일이 일어나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내 착각이었던것만 같다...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지난 사년 가까이 애들 좋아하고 응원하면서 이렇게 까지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웠지는 않았는데 이번에는 너무 심란하다.. 계속 버티고 견디다 보니까 무뎌져서 어떤 일이 일어나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내 착각이었던것만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