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랜만에 내새끼들 볼려고 이름 쳣는데 본진이랑 타그룹 대표얼굴들 비교하는 글이 있는거야 근데 그 글이 쫌 비꼬듯이 썼길래 팬으로써 기분나빠서 이런글은 팬덤 싸움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니 내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썼는데 욕먹엇다ㅋㅋㅋ 아 진짜 어이없어서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오랜만에 내새끼들 볼려고 이름 쳣는데 본진이랑 타그룹 대표얼굴들 비교하는 글이 있는거야 근데 그 글이 쫌 비꼬듯이 썼길래 팬으로써 기분나빠서 이런글은 팬덤 싸움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니 내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썼는데 욕먹엇다ㅋㅋㅋ 아 진짜 어이없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