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으면 뭐 어때...? 무작정 아니라고 말하다가 서서히 맞는게 밝혀져서 무너져 내리는 모습보니까 안쓰러워... 쟤들은 공식인정한 연인사인데 거기 놀러가면 어떰... 난 인순인데도 아무생각 안드는데 왜들 그렇게 셀프쿠크를 깨고그래...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맞으면 뭐 어때...? 무작정 아니라고 말하다가 서서히 맞는게 밝혀져서 무너져 내리는 모습보니까 안쓰러워... 쟤들은 공식인정한 연인사인데 거기 놀러가면 어떰... 난 인순인데도 아무생각 안드는데 왜들 그렇게 셀프쿠크를 깨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