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072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지금의 종인이는 내가 알고 있던 종인이가 아닌거 같아 아예 다른 사람같아

내가 알던 종인이는 팬보드에 글 자주 남겨주던 애고

이쁜 말만 해주고 팬들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아주는 우리를 다독여주던 종인이였는데

지금 이게 뭔지 모르겠어 너무 혼란이야 그냥 실망 정도면 모르겠는데 정말 아예 다른 사람인것 같이 느껴져서 현실감이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그냥 다 똑같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가 알던 종인이는 그냥 엑소카이였던거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그런이미지를 스스로만든거아닐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인이가 팬보드에 글을 남겨주고 수상소감을 그렇게 이쁘게 말해주고 팬들이게 행사,방송에서도 이쁜말만 해줘서 나 뿐만 아니라 팬들이 많이 힐링 받았었어
근데 그게 팬들과 내가 만든 이미지라면 할말이 없네...이것도 우리잘못인걸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그게 지금은 거짓으로느껴진다는거야??( 나 비꼬는거 아니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짓으로 느껴진다기 보단 그때의 종인이가 지금의 종인이가 맞는건가 싶어
현실감이 없다고 해야하나 화나기 보단 그냥 멍해 이제 현실인가?진짜 종인이가? 이런 생각 밖에 안들고
내가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그냥 멍하다는 말밖에 할수가 없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거짓이였네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화가나고 분노했을텐데 그때의 종인이가 너무 기억에 선명해서 멍해
그냥 믿기지가 않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편하게생각해봐 ㅠㅠㅠ종인이를 너가 생각한 이미지에 맞추지말고ㅠㅠㅠㅠㅠㅠ 난 한결같다고생각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내가 아는 종인이는 데이트 하더라고 모자쓰고 마스크로 가렸을거야
가온 날 당일에도 둘이 데이트를 갈 애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여자 사귀는건 그렇다해도 적어도 주변정도는 신경쓸 앤데 현실은 아니잖아 그게 너무 벨붕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근데 가온날 데이트한게 나는 진짜 뭐가문제인지모르겠어.... 그리고 밥먹고 바로나온건데 마스크쓰기도 ㅠㅠㅠㅠㅠㅠ 쓰니야 우리같이힘내자ㅠㅠㅠ 다괜찮아질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나중엔 괜찮아지겠지만 지금이 너무 힘드네.......빨리 시간이 지났으면 좋겠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돈도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매번 팬보드 와서 이쁜 글 남겨주고 그래서.. 더 있는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내가 착각한건가...내가 너무 이미지를 만들었나 이런 자책도 들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솔직히 연예인 특히 아이돌은 이미지장사잖아 회사, 연예인이 이미지를 만들기도 하지만 팬도 어느정도 관여는 하지
연예인도 그렇지만 팬인 우리들도 너무 종인이를 신처럼 생각한건가 싶어ㅋㅋㅋㅋㅋㅋㅋ너무 우울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맞아 자책이 들다가도 안들고...ㅠㅠ 혼자 이랬다저랬다 진짜 내가 바보같단 생각만들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마케페 다녀온 익들아 언제 끝났어???
22:30 l 조회 2
슴티알 중에 일본팀 갈걸로 예상했던 잘생긴?예쁘게 생긴 일본멤 있었던 것 같은데4
22:29 l 조회 29
이미지소비만 되고 이득이 없는데 왜 공개한걸까2
22:29 l 조회 27
여뤀 고은 ,라미 , 히나 다 공개 시켜놓고 데뷔 아예 무산되서 다 나가고1
22:28 l 조회 46
은석이 이부분 너무 잘해서 오늘 또 반했다 1
22:28 l 조회 13
위시 요이돈은 어떤 느낌일까나1
22:28 l 조회 15
헐 내 회사동기 내가 사귐통 오는 남돌 친누나랑 맞팔임2
22:27 l 조회 59
모자에 빅뱅이라 써있는거 맞나4
22:27 l 조회 32
아니 재현 보고싶다고....127바이브 please..1
22:27 l 조회 17
정국 이목구비좀봐6
22:27 l 조회 18
슴티알 애들 시간이 너무 아까움1
22:27 l 조회 41
근데 슴티알 데뷔 준비중도 아닌거 같다는건 왜그런거야?4
22:27 l 조회 73
맨끝줄소년 프엑 해남이 맞지?? 이진우1
22:27 l 조회 29
라이즈 원빈들아5
22:26 l 조회 40 l 추천 1
본진 보고 웃고 있는데 예의 없이 미당 알림오고 염병
22:26 l 조회 8
건호 미친 아름다워..4
22:26 l 조회 24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1
22:26 l 조회 86
지디보면 미감은 영원한것같음
22:26 l 조회 18
제임스 고양이 안되는 이유2
22:26 l 조회 13
라이즈 원빈 무대 진짜 개잘하네 어ㅏ1
22:25 l 조회 28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