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종인이는 내가 알고 있던 종인이가 아닌거 같아 아예 다른 사람같아
내가 알던 종인이는 팬보드에 글 자주 남겨주던 애고
이쁜 말만 해주고 팬들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아주는 우리를 다독여주던 종인이였는데
지금 이게 뭔지 모르겠어 너무 혼란이야 그냥 실망 정도면 모르겠는데 정말 아예 다른 사람인것 같이 느껴져서 현실감이 없어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지금의 종인이는 내가 알고 있던 종인이가 아닌거 같아 아예 다른 사람같아 내가 알던 종인이는 팬보드에 글 자주 남겨주던 애고 이쁜 말만 해주고 팬들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아주는 우리를 다독여주던 종인이였는데 지금 이게 뭔지 모르겠어 너무 혼란이야 그냥 실망 정도면 모르겠는데 정말 아예 다른 사람인것 같이 느껴져서 현실감이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