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372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0년 전 (2016/4/18) 게시물이에요

최소 단둘이 소주 한병은 마신 사이여야 가능한 것 아니겠니......?

고로 연예인 인성갖구 운운하는건 말도 안된다고 생각햄

대표 사진
익인1
2222222격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내 친구 성격이 조은지 나쁜지 모르겠는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인성영업 1도 안 끌라는 것.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그리고 그냥봤을때 인성같은거꼭 친하지도않은애들이 막 쟤그랬어~~이러는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비춰지는 것만으로 어떻게 알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끗하게 살아오신분들이라면 솔직히 인성평가해도 아 그렇습니까 하겠지만 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말이 이말이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나한텐 진짜 좋은 사람이어도 누군가한텐 미운 사람일수도 있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격공 본진덕질 8년차고 이미지도 좋지만 그래도 모른다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음ㅋㅋ 내 인성도 좋은지 잘 모르겠는데 어떻게 연예인 인성을 판단함...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텔라 냉떡볶이 먹어본사람
18:28 l 조회 3
혹시 체조 앞에 그 시위 아직도 함...?
18:27 l 조회 4
풍향중은 왜 목겸담이 업었담???1
18:27 l 조회 12
진지하게 왼쪽이 좋다고 올린건가…1
18:27 l 조회 34
덕질한다고 밥을 못 먹음
18:27 l 조회 8
그냥 돌이 좋은곡 들고와라......1
18:27 l 조회 21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2
18:26 l 조회 20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0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1
18:26 l 조회 29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27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4
18:26 l 조회 44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5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4
18:26 l 조회 21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30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5
18:25 l 조회 37
나 팬미팅 왔는데 옆자리 사람 계속 키캡두들겨2
18:25 l 조회 21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
18:25 l 조회 8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
18:25 l 조회 8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160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