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일까...? 걍 하는 거 보니까 느껴졌었어 누구지 양보를 많이 했던 것 같기도 하고.... 젤피즈 아니고 판타지오랑 플디도 아니야 아니야 엠비케이도 아니고 스스즈도 아니고 누구지........ 채경이 시윤이도 착하다 생각했는데 개운하지가 않은 걸 보면 얘네도 아닌가봐...
| 이 글은 10년 전 (2016/4/18) 게시물이에요 |
|
누구일까...? 걍 하는 거 보니까 느껴졌었어 누구지 양보를 많이 했던 것 같기도 하고.... 젤피즈 아니고 판타지오랑 플디도 아니야 아니야 엠비케이도 아니고 스스즈도 아니고 누구지........ 채경이 시윤이도 착하다 생각했는데 개운하지가 않은 걸 보면 얘네도 아닌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