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전부터 고래가 많이 등장하길래....일단 내가 모은 고래
방탄 웨일리언52
엑소 싱포유
오마이걸 라이어라이어((캡처 이상하게 한 거 미안...근데 내 눈에는 넘 이뻐ㅠㅠㅠㅠ))
세븐틴 예쁘다
요즘 고래가 대세래????고래 많이 보임!!신기해| 이 글은 10년 전 (2016/4/29)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전부터 고래가 많이 등장하길래....일단 내가 모은 고래
방탄 웨일리언52
엑소 싱포유
오마이걸 라이어라이어((캡처 이상하게 한 거 미안...근데 내 눈에는 넘 이뻐ㅠㅠㅠㅠ))
세븐틴 예쁘다 요즘 고래가 대세래????고래 많이 보임!!신기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