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810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10년 전 (2016/5/03) 게시물이에요
아 그냥 모르고 쓸수도있고 한국말인데 쓸수도 있겠다  

그냥 그러려니 했어... 

난 사랑하자 그 사건으로 속상했던거는 

사랑하자는 우리한테 소중한건데 그일로  

사랑하자 꼽 엄청 먹었어.. 노래로도 막 비꼬고  

사랑하자 흔한거 아니냐고 할때 우리 문법상 어긋나는 말이라고 까였던거 생각나고.. 나는 그분이 그걸 써서 기분나쁜것보다 사랑하자라는 말이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여겨지는게 엄청 속상했는데... 

오늘 사랑하자 그 일 얘기 계속 나오니깐  

또 흔하네 뭐네 이런말 듣기 싫어서 그냥 사랑하자 일 그만 꺼냈으면 좋겠다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다... 가수분한테는 아무 악감정 없다구ㅠㅠㅠ 그냥 몰라 속상해 그런 소리 듣는 거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나도..9ㅅ9 만약에 한번더쓰면 그때는..응..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은 몰랐다쳐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때 이후로 안쓰시잖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흔하다니 진짜 어이터질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 난 솔직히 사랑하자는 상대팬분보다 머글이 더 별로였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견하지 말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ㄱㄹㅇ..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한텐 너무 예쁘고 중요한 말인데 그게 아무데나 갖다 쓰고 흔해빠진 그런 말이 된게 슬프다 왜 조롱 받아야 해? 며니가 엑소 사랑하자는데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속 썼으면 문제겠지만 땡스투에 한번만 쓴거고 난 별로 그렇게 와닿진 않았는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안신 영통하다 화면 꺼지니까 미안해하는거 볼래?
8:57 l 조회 2
OnAir 우루과이 탈락했으먄 좋겠다 ㅋㅋㅋ
8:56 l 조회 5
앤더블이 그린 사자ㅋㅋㅋㅋ
8:56 l 조회 4
돌들은 연애하면 only집데이트인가?5
8:54 l 조회 35
너네도 실트 이상해????
8:54 l 조회 23
내최애 팬들한테 예뻐보이고 싶어서1
8:53 l 조회 43
회사에서 조합으로 바이럴도 하나?5
8:52 l 조회 42
환연3 혜원은 요즘 뭐하는지 아는 사람1
8:52 l 조회 54
성형외과 의사가 꼽은 얼굴 못생겨지는 음식2
8:51 l 조회 87
즐거운 하루 보냉1
8:51 l 조회 5
ㅇㅎ.ㅇㅍ팬들이랑 ㅇㅎㅅ팬들이랑 개싸움도 많이 봤지만4
8:51 l 조회 63
관계성 영업 하는 건 좋은데 너무 공수치 오게 함
8:50 l 조회 48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2
8:47 l 조회 54
인나서 앤톤 버블로 불러준 노래듣고 세상이 아름다워짐8
8:47 l 조회 53 l 추천 4
ai 스러운 노래 찾아줘ㅠㅠ
8:46 l 조회 30
농담곰
8:46 l 조회 12
보지냐 오늘 세이브 0이야1
8:45 l 조회 29
근데 이희승 에반 그렇게 창작욕구가 엄청났다면서17
8:45 l 조회 140
죠둥이들아 ㅠㅠ
8:45 l 조회 16
화장실에서 씻는데 갑자기 토할 거 같은 건 뭐지4
8:43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