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네가 너무 미운데, 진짜 미워 죽겠는데, 보고싶어. 그러니까 빨리 와, 이 나'쁜놈아."
너랑 나는 싸우다가 홧김에 헤어진 사이. 사소한 걸로 다퉜지만 피곤했던 너는 헤어지자는 말을 뱉어버려서 내가 많이 실망함. 그래도 네가 너무 보고싶어서 내가 먼저 연락을 한 상태.
원른. 우리가 뭐 때문에 싸웠는지랑 네 성격도 알려줬으면 좋겠어!
| 이 글은 9년 전 (2016/8/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네가 너무 미운데, 진짜 미워 죽겠는데, 보고싶어. 그러니까 빨리 와, 이 나'쁜놈아." 너랑 나는 싸우다가 홧김에 헤어진 사이. 사소한 걸로 다퉜지만 피곤했던 너는 헤어지자는 말을 뱉어버려서 내가 많이 실망함. 그래도 네가 너무 보고싶어서 내가 먼저 연락을 한 상태. 원른. 우리가 뭐 때문에 싸웠는지랑 네 성격도 알려줬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