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19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6
이 글은 9년 전 (2016/8/28) 게시물이에요

유아 실용무용과 라고 한 적 없지않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그럼 평생교육원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건 맞는거같은데 실용무용과가 아니라 무용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종대 무용과 맞오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용과가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종대 무용과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야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생교육원은또 뭐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지금 이거랑 겹쳐서 논란나는건데
유연주가 유아인지 동명이인인지를 모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아 개명전 본명 유연주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동명이인인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써놓은 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9랑 익6이랑 같은사람입니당...ㅎㅎ 모르는 사람 있을까봐 추가댓글 쓴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ㅎㅅㅎ뻘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9에게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즐티해^o^/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익인이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깐 그 유연주가 유아가 아닌 일반인일스도있으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연주-유시아-유아 이렇게 알고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다른얘긴데 저기있는 김찬미 김청하인가?? 청하 개명전이름 찬미라고 들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아가 95 청하가 96인데 청하2월생이네...
학교 빨리 들어간거면 맞을 수도 있는데 확실한건 아닌거같다
찬미라는 이름이 특이한 이름은 아니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김찬미 청하 맞음ㅋㅋㅋㅋㅋㅋ청하도 세종대 평교 실무야! 빠른96이라서 유아랑 같이 들어갔을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지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말은 유아가 본캠이 맞는거는 확실하짖않은데
실용무용과는 아닌것같다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암튼 세종대무용과랑 평생교육원은 다른거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로필에도 세종대 무용과니까 본캠 아니야? 설마 평생교육원인데 프로필에 세종대라고 썼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종대 무용과가아니라 평생교육원 무용과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용무용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뭐 박영진편 축구에는 없는 절박함 이래서 보러갔는데
21:28 l 조회 1
역사상 처음으로 이나라에서 월드컵 두번 맡은게 홍명보임
21:28 l 조회 3
라이즈 바로 서울 올까나
21:28 l 조회 4
근데 ㅎㅁㅂ 보니까 아예 말이통하질않던데
21:28 l 조회 4
너네는 연말무대 어느 세대가 젤 재밌었어??
21:28 l 조회 5
나 이거 연락 쫑난걸까? 상대 인프피야1
21:27 l 조회 8
홍명보는 그냥 올림픽때 이후로 끝냈으면 이미지 개좋았을텐데
21:27 l 조회 9
홍명보 한국시간 자정에 기자회견하는거 확정이야???1
21:27 l 조회 16
아니 엔시티 매니저가 투바투 차 긁은거 실화냐
21:27 l 조회 53
헐 이임생 아직도 사퇴안한거 진짜임?2
21:27 l 조회 8
집이 325억이나 할 필요가 있을까 🤔
21:27 l 조회 37
그 중국놈이 깝ㅊ서 대ㄱ리 때린 축구선수 누구더라5
21:27 l 조회 15
피지나 트러블 같은건 빨리빨리 해결봐야지 몇개월 지나면 돌이킬수 없어지더라
21:26 l 조회 13
OnAir ㅋㅋㅋㅋㅋㅋ손종원ㅋㅋㅋㅋㅋㅋ
21:26 l 조회 7
적어도 내가아는 이세상 박지성들은 욕먹을짓 안함1
21:26 l 조회 18
하 주식 팔아서 콘서트 가려고 했는데
21:25 l 조회 45
나 원빈 묶머 좋아하네3
21:25 l 조회 32
솔직히 지민보다 딘딘이 더 잘생긴듯1
21:25 l 조회 63 l 추천 1
난 솔직히 홍명보 1승했을때는 뭐하고 이제와서 결과가 안좋으니까4
21:24 l 조회 69
스타쉽 아이딧 여기 남돌 미감이 너무 예쁜 것 같음3
21:2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