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혁 -소녀랑
수지,백현-dream 김현철-동네 엑소-디공일사가 그래........ 그 겨울에 뭔가 선선하면서 춥고 그 겨울만의 공기?... 뭐라해야돼 까슬까스란 느낌나면서 응답하라 1988할때 감정에 하루쥥일 놀아나던때가 생각나ㅠㅠ 벌써 10개월 이나지났네.. 흑....
| 이 글은 9년 전 (2016/9/16) 게시물이에요 |
|
난 오혁 -소녀랑 수지,백현-dream 김현철-동네 엑소-디공일사가 그래........ 그 겨울에 뭔가 선선하면서 춥고 그 겨울만의 공기?... 뭐라해야돼 까슬까스란 느낌나면서 응답하라 1988할때 감정에 하루쥥일 놀아나던때가 생각나ㅠㅠ 벌써 10개월 이나지났네.. 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