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8984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0
이 글은 9년 전 (2016/10/11) 게시물이에요
뭔가 방탄은 되게 대상 타고싶어하는게 보여서..언급도 많이하고. 이렇게 직접적으로 대상타고 싶다 얘기했던 아이돌들 많이 있었나? 

여튼 나중에라도 꼭 탔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대상타고싶다햇엇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꽤여러번 본거같은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글쿤 응원한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브이앱에서 두 번인가 언급했었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대상타고 싶다고 했었어 v앱에서도 슈가가 1년 후 자신에게 편지쓰는 거에 대상 꼭 받자고 했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만큼 목표가 있다는 걸 알려주니까 나탄은 솔직히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 열심히 해야지 싶고 꼭 안겨주고 싶고 그렇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그리고 입으로 뱉은 목표는 다 지키는 애들이라 더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들이 대상 받고 싶다고 하는 말=그만큼 죽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뜻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지 않음 ? 보통 다 목표 대상이나 음방 올킬 뭐 그런거로 기억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이렇게 직접적으로 언급한 아이돌들 많나? 기억이안나서ㅜ 걍 암묵적인 목표라고 생각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군지는 기억 안 나는데 보통 아이돌들 인텁 보면 다들 대상받고 싶다고 하도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든 가수들의 목표가 그렇지 않나?? 가수로서 이뤄낼 수 있는 가장 큰 상이 대상이니까! 언젠간 꼭 탔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백현이 4년연속 대상받고싶다고 교과서에 기록되는 가수가 되고싶다고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들 겉치레가 좀 없는 편이라....예전에 1주년때도 체조에서 공연하고싶다고 하고....꿈은 크게 가져야한다고 일위도 하자고 하고 대상도 받고싶다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븐틴도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햐서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부분 언급하긴 하는것 같아.. 목표같은거에 대상이라고 쓴다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많이 봤는뎀 ㅋㅋ
방탄 2014년도 부터 대상 얘기한건 맞음
그때는 아무말 안나왔던거같은데..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인들 중에 두그룹 봤고 내 전본진도 언급했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장기적인 목표? 그렇게 말하는 건 꽤 본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러고보면 내 본진은 대상 언급한 적이 잘 없는 것 같네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본진은 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돌 대상이 꿈이라거 엄청 말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본진이 어디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하고싶지않아..여기나 타싸에서 이걸로 몇년동안 겁나 비꼬았었음...엑소 아니고 방탄도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다들 두루뭉술 말해서 누구였는지 궁금해서 물어본 거였음 근데 비꼬다니 별걸 다 마상이었겠다 아라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ㅇ그럴 자격있냐고 가능없다고 막 ㅋㅋㅋ 엉엉..말못해줘서 미안해 너무 상처받고 내가수한테 미안해서 트라우마 됐나봐 ㅜㅠ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자주 봤음 아이돌 박애주의자라 그런가 ㅎ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본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 누구야?
22:44 l 조회 1
에스파가 레벨 하투하 샤라웃함
22:44 l 조회 7
화요일 수요일 채널십오야 - 콩콩팜팜 떡밥 떴다!
22:44 l 조회 5
요즘 팬싸 연차차면 거의
22:44 l 조회 7
국대 막내였던 손흥민 졸귀
22:44 l 조회 6
x애들 양홍원 개좋아하고 유재석이랑 손종원은 까는거 보면 신기함
22:44 l 조회 5
팬덤 전쟁 저거 뭐 하는건데...?
22:44 l 조회 2
포커스때는 억랩 못느꼈는데 레몬탱 비호인 사람 있어?
22:44 l 조회 6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22:44 l 조회 10
그니까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도 도는거지???
22:43 l 조회 6
최애 뭔가 티내거나 자기얘기 많이 안 하는편이라는걸
22:43 l 조회 19
베몬 라미 얼릉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22:43 l 조회 8
근데 막 노래잘한다는 옛날 아이돌들 무대보면 놀랄걸1
22:42 l 조회 27
나두 뷔가 내 뒤에 있음 깜놀할듯ㅋㅋㅋㅋ
22:42 l 조회 24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8
22:41 l 조회 28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2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24
컵누들 뜯을까4
22:40 l 조회 20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1
22:40 l 조회 51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1
22: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