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데뷔했을 때 얼마나 욕 먹었는데ㅋㅋㅋ
대형기획사에서 나와서 대중들이 더 거칠게 평가했고, 심한 욕도 많았어
2012년 4월 MAMA 나오고 그 다음 앨범 나온게 2013년 6월이야
그 동안 나온 곳 생각나는 거라곤 투니버스 해결왕이랑 각종 행사들ㅋㅋㅋㅋ 절대 대형기획사에서 나온 왕자님들 대접 받은 거 아니야
그리고 1년이 지나고 늑대와 미녀가 나오고, 그때 늑대와 미녀 생명의 나무 퍼포먼스랑 바로 나온 리패키지 앨범 으르렁 노래랑, 허리춤, 원테이크 댄스로 확 떠서 대세 된거고,
진짜 얘네가 대형기획사에서 나왔으니 뜨는게 당연한거면 MAMA 때 바로 떴어야지
엑소가 뜨게 된 건 엑소의 노력이야.. 제발 대형기획사 치기 안했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