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비와이 데이데이고 하나는 바스타즈 이기적인걸이 된거같다.... 진짜 곡이 꽉찼어 신나면서 달달하고 일단 곡이 너무 신선해 그 나중에 브릿지?부분에 색소폰인가? 거기서 재즈풍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고.... 보컬이나 피오 재치있는 랩도 너무 좋다 진심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하나는 비와이 데이데이고 하나는 바스타즈 이기적인걸이 된거같다.... 진짜 곡이 꽉찼어 신나면서 달달하고 일단 곡이 너무 신선해 그 나중에 브릿지?부분에 색소폰인가? 거기서 재즈풍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고.... 보컬이나 피오 재치있는 랩도 너무 좋다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