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인걸 한번이라도 들어주세요 아니 한번이 아니고 많이 맘ㅎ이 ♥ 노래가 너무 좋은데 순위가 안 올라가네요ㅠㅠㅠㅠㅠ 한 번씩만 들어주셔도 감사할게요 평생 제발ㅠㅠㅠㅠㅠㅠㅠ 이기적인걸 들어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이기적인걸 한번이라도 들어주세요 아니 한번이 아니고 많이 맘ㅎ이 ♥ 노래가 너무 좋은데 순위가 안 올라가네요ㅠㅠㅠㅠㅠ 한 번씩만 들어주셔도 감사할게요 평생 제발ㅠㅠㅠㅠㅠㅠㅠ 이기적인걸 들어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