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7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분명 막 엑소허브홈 생길당시에 

큰방와서 허브홈 장점같은거 뭐 있냐 

할 때 아미들도 댓 달아준것같은데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억조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브홈 물어보면 다 저기 말해준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시 읽으니깐 왜케 비꼬는것같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Д・)」 ㄱ비꼴려고 쓴데 아닌데ㅔㅔ에ㅔ 아앙 당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브홈을 목표로 하는 커뮤인데 탄소 뿐만 아니라 아미들 사이에서도 얘기가 퍼지면서 방닷이 허브홈이라는 오해가 생겼던 거 같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콘 VVIP존 스탠딩석 안방석이네1
20:31 l 조회 30
알못인데 ㅂㅂ은 와이지고 각 멤들은 다 와이지 나갔지?1
20:31 l 조회 10
냉부에 잘생긴 남연들 나와서 손종원이랑 투샷 잡힐 때마다
20:31 l 조회 6
흑백가수전 라인업 더 나온거없어?
20:31 l 조회 3
고척 자리 좀 봐주실 분!
20:31 l 조회 13
와이지가 답답하면서도 간지나는 구석이 뭐냐면5
20:30 l 조회 28
도서전 이제 굿즈전이랑 분리했으면 좋겠음...2
20:30 l 조회 38
국내선예매는 팬만 가능함?4
20:29 l 조회 44
아씨 이거 멘탈 나간 야빠래ㅋㅋㅋㅋㅋㅋㅋ
20:29 l 조회 7
빅뱅콘 나만 못잡은거 아니지?5
20:29 l 조회 39
흐아아 이상원 청순해...
20:29 l 조회 25
ㅂㅂ콘 일예 노린다
20:29 l 조회 22
탈덕했다 이제 잊고살아야지1
20:29 l 조회 60
미야오 인마이핸즈 노래 개좋다 진심
20:29 l 조회 4
빅뱅 플로어 잡은 사람들 있니 다들 자리 어디야??1
20:29 l 조회 19
위시 팬들아 질문좀 3
20:28 l 조회 30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
20:28 l 조회 28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2
20:27 l 조회 105
국내 선예매로 얼마나 풀었는지 알수 있어?3
20:27 l 조회 88
딴데서 봤는데 ㅂㅂ콘 자리 ㄹㅇ 이렇게 품???ㅋㅌㅋㅋㅋㅋ25
20:27 l 조회 2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