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에서 대박난건 저 셋밖에없고 앞으로도 없을거다!!!!!!가 아니라 중소는 발도 못내밀던 시절에 길 뚫고 도로깔고 중소도 영향력있게 환경을 바꾼게 저 셋이 시초란 얘기얌 애초에 비스트 대상받고 처음나온말..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중소에서 대박난건 저 셋밖에없고 앞으로도 없을거다!!!!!!가 아니라 중소는 발도 못내밀던 시절에 길 뚫고 도로깔고 중소도 영향력있게 환경을 바꾼게 저 셋이 시초란 얘기얌 애초에 비스트 대상받고 처음나온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