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우리 애들한테 너무 미안하잖아..,ㅜㅜㅜㅜㅜ 너무 착한 애들인데 우리 때문에 나쁜이미지 되는거 싫어 그냥 각자 잘 살면 안될까? 난 방탄애들 너무 어렵게 성공한거 몇몇 팬들때문에 무너지기 싫어...ㅠㅠㅠㅠ진짜,,, 제발 방탄 좋아하고 팬이면 제발,,..ㅠㅠㅠㅠㅠ 애들 웃게 해주자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그럼 우리 애들한테 너무 미안하잖아..,ㅜㅜㅜㅜㅜ 너무 착한 애들인데 우리 때문에 나쁜이미지 되는거 싫어 그냥 각자 잘 살면 안될까? 난 방탄애들 너무 어렵게 성공한거 몇몇 팬들때문에 무너지기 싫어...ㅠㅠㅠㅠ진짜,,, 제발 방탄 좋아하고 팬이면 제발,,..ㅠㅠㅠㅠㅠ 애들 웃게 해주자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