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214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
이 글은 9년 전 (2016/11/23) 게시물이에요
꼭 나보다 딱 한뼘 작은 발자국???... 어떻게 한뼘이 작지 사람이 아니고 개라면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한뼘을 모르나 내 발이 한뼘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보다니까 발이 두뼘인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사람 발이 어떠헥 두뼘....??? 거인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이 찬열이일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그 주인공은 220정도라 하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럼 7센치정도인데 이것도 한뼘이 안돼.. (착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우리 그냥 한뼘 (뒤에)라고 생각하자
본인 발자국 한뼘뒤에 또 다른 발자국이 있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ㄹㅇ 무슨 뜻인지 귱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찬열이 발이랑 비교하면 될듯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ㅏ잠만 이노래뭐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엘도라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갓도라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순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내발은 커서 몇 멤버랑은 발크기 같은데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5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50~2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발이 한뼘인뎈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ㄹㅇ.. 먄날 생각함 진짜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맞아 나 이생각 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내발이 240인데....한뼘이 크면....ㅇㅁ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첨에그랫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보다 한뼘 작다는거 아닐까? 엑소 요정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발 되게 큰데 내 발에서 한 뼘 빼면 아가발인뎈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가 애기라서 그래 배켠아부지~'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강아지만큼 작고 귀엽다는 걸까? 월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쫙핀 한뼘어니라 그냥 후루룩?인가?...작사가님 해석부탁~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즘 아가들은 부탁~해요~이거 모르겠지?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애기 말하는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자와 여자사이의 애기. 남자보다 한뼘작은 애기발과 같이 걷자는 말..아니였어? 나 뾰지만 당연히 그렇게 해석해서 들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나두애기라생각했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ㅋㅋㅋㅋㅋㅋ 그런거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동생 나랑 발 한뼘 차이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물론 내동생9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군ㅋㅋㅋㅋㅋㅋ그부분 들을때마다 의아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ㅓㄹ 나만 그런줄ㅋㅋㅋ들을때마다 뭔가 자꾸 신경쓰얐음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
14:27 l 조회 1
피클플러스로 넷플보는 익들아
14:26 l 조회 3
스키즈 한 이모습에 반함
14:26 l 조회 5
종강한 대학생들 많음?
14:26 l 조회 8
소속사 계약종료 되기 전에 프로필 수정된 경우가 있나?(나무위키등)2
14:25 l 조회 16
한국사람들 겉으론 싫어해도 속으론 일본 엄청 좋아하는거 같음2
14:25 l 조회 17
엄지훈남이 어케 퀴어임..?1
14:25 l 조회 25
계속 탈덕하고 싶다는 생각 들면 탈덕하는 게 맞지?1
14:25 l 조회 13
나 완전 장롱면허인데 시물레이션 학원 어때?1
14:25 l 조회 5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 있는데1
14:25 l 조회 5
미디어 걸그룹 VVS, 1년 만에 전속계약 해지→4인조 재편…새 출발 나선다 (iMBC연예)
14:25 l 조회 22
헐 넷플 모태솔로 연프 곧 또 하네!!!!!!!
14:25 l 조회 3
내 본 각잡고 나왔는데 전작보다 조금 나은수준인거 같아서 현타옴3
14:24 l 조회 39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14:24 l 조회 38
소희랑 리쿠 사복 핏 너무 예쁘다1
14:24 l 조회 17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맘 판인데5
14:23 l 조회 49
콩콩팜팜 아쉽다…3
14:23 l 조회 118
ㅊㅅ엔터는 요즘 뭐 사고친거 있어?11
14:22 l 조회 139
미국인들은 일본에게 진주만 습격당해도 일본에 대한 호감도가 엄청 높네3
14:22 l 조회 40
건호 진짜 2
14:2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