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제는 좀 초연한 상태라고 할까?? 막 화나기도 하지만 그냥 아 또... 이런 느낌이 좀 더 큼 골디 집계기간 바꾸고 마마 6년만에 불러놓고 성적은 좋으니까 상은 줘야하는데 대상 주기는 싫고 그래서 만든 공로상 다음해에 사라짐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해에 바로 아이유한테 출연해달라고 했으나 아이유가 마마 보이콧한다는 식의 기사를 내서 로엔이 초청 받지도 않았다고 말했다죠...ㅋㅋㅋㅋㅋ 마마 진짜 앞으로 징니로 언플하지말고 다시는 안봤으면.....

인스티즈앱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