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 먼저 인정을 받아야했나봐ㅎㅎ 나 진짜 이해 안가는게 회사가 먼저 애가 하고싶은걸 하게 도와줬어야지 왜 기범이가 주위에서 미쳤다는 소리 들으면서 옷을 사재끼고 입고다니면서 외부에서 먼저 인정받아야 해ㅠㅠㅠㅠㅠ 기범이라서 기범이가 잘 해낸거지 진짜 슴은..ㅎㅎ 파리패션위크 기범이 초청으로 갔는데 그게 얼마나 대단한건데 언플해야지 기사 몇 주 뒤에 딸랑 세개 내고ㅎㅎㅎ 진짜 대형이라 이렇게 잘해주나봐 에셈 클라스 미쵸~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외부에서 먼저 인정을 받아야했나봐ㅎㅎ 나 진짜 이해 안가는게 회사가 먼저 애가 하고싶은걸 하게 도와줬어야지 왜 기범이가 주위에서 미쳤다는 소리 들으면서 옷을 사재끼고 입고다니면서 외부에서 먼저 인정받아야 해ㅠㅠㅠㅠㅠ 기범이라서 기범이가 잘 해낸거지 진짜 슴은..ㅎㅎ 파리패션위크 기범이 초청으로 갔는데 그게 얼마나 대단한건데 언플해야지 기사 몇 주 뒤에 딸랑 세개 내고ㅎㅎㅎ 진짜 대형이라 이렇게 잘해주나봐 에셈 클라스 미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