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할땐 직원 6명인가 7명인가 되는 조별과제급 회사였고 지금도 28명밖에 안되는 회사임 중소 아니고 학급이지ㅇㅇ 소속 연예인+작곡팀만 해도 22명인데 직원이 28명.. 내년에 신인그룹도 데뷔하는데 그때 어떡할라구 저러냐..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시작할땐 직원 6명인가 7명인가 되는 조별과제급 회사였고 지금도 28명밖에 안되는 회사임 중소 아니고 학급이지ㅇㅇ 소속 연예인+작곡팀만 해도 22명인데 직원이 28명.. 내년에 신인그룹도 데뷔하는데 그때 어떡할라구 저러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