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둘의 팬도 아니었지만 정말 그때 투표수 우리나라 인구수 뛰어넘었다고 하지않았나
쇼챔이었나 더쇼였나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보고 진짜 화력 대박이구나 느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둘의 팬도 아니었지만 정말 그때 투표수 우리나라 인구수 뛰어넘었다고 하지않았나 쇼챔이었나 더쇼였나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보고 진짜 화력 대박이구나 느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