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가면 거의 10대 중후반 ~ 20대 초반인데
덕질 다 초중딩 때 시작함ㅋㅋㅋㅋㅋ
입덕 언제에요? 물으면 다 내꺼하자~맨인럽
어린데 코어팬층 되게 탄탄해서 7년차인데도 온라인 오프라인 화력 둘 다 짱짱하잖아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콘서트 가면 거의 10대 중후반 ~ 20대 초반인데 덕질 다 초중딩 때 시작함ㅋㅋㅋㅋㅋ 입덕 언제에요? 물으면 다 내꺼하자~맨인럽 어린데 코어팬층 되게 탄탄해서 7년차인데도 온라인 오프라인 화력 둘 다 짱짱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