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5년전 내꺼하자 나왓을때 진짜 핵쩔엇음 나 저때 중2엿는데 아진심 진짜말로설명할수없는 급상승적인 인기엿음 근데 그게 5년전이다보니까 지금 어린팬들은 모를수도잇겟다 아그렇다고 인피니트 지금인기없다는 말 전혀아니고 그 내꺼하자때 진심 쩔엇다는 얘기하고싳엇어...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인피니트 5년전 내꺼하자 나왓을때 진짜 핵쩔엇음 나 저때 중2엿는데 아진심 진짜말로설명할수없는 급상승적인 인기엿음 근데 그게 5년전이다보니까 지금 어린팬들은 모를수도잇겟다 아그렇다고 인피니트 지금인기없다는 말 전혀아니고 그 내꺼하자때 진심 쩔엇다는 얘기하고싳엇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