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인 그룹 팬이 쓰지말라는데
대체 왜 쓰는거야
자기가수 별명이 다른가수팬이 쓰면 싸움나면서
중소의 기적 별명인 팬들이 쓰지말라는데 왜써 (인피니트,씨스타 제외)
별명이라구!!!!!!!!!!!!!!!!!!!!!!!!!!!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별명인 그룹 팬이 쓰지말라는데 대체 왜 쓰는거야 자기가수 별명이 다른가수팬이 쓰면 싸움나면서
중소의 기적 별명인 팬들이 쓰지말라는데 왜써 (인피니트,씨스타 제외) 별명이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