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본진에 뺏기고싶지 않은 별명이 다들 있을거야? 그 별명을 타가수 팬이 자기네 별명마냥 쓰면 왜쓰냐고 꽁기해하고 말나오잖아 마찬가지야 우리가 데뷔할땐 중소따위란 소리를 듣고 중소가 비집고 들어갈 틈조차 없던 가요계였어 그런 상황에 데뷔한다고 욕먹고 방송국에서 욕먹고 숨쉰다고 욕먹으면서 버텼고 중소최초 대상받으면서 들은 정말 소중한 별명이야 물론 우리만 있었다면 힘들었을 상황에 인피니트랑 씨스타가 있어줬기에 계속 들을수있던 별명이기도 하고 그렇다고 최근 데뷔한 신인들이 쉽게 데뷔했다는것도 아니야!! 지금과 그때는 가요계 자체가 많이 바뀌었으니까!!!!

인스티즈앱
허남준 눈 진쯔신기하다